우리카지노 www.sf-casino.com [투데이IS] '신과함께2 vs 미션6' 韓美 집안싸움 시작 카니발카지노
'어쩌다 보니' 집안싸움이 됐다. 여름 시장의 더킹카지노먹튀 진짜 전쟁은 8월부터 시작이다.
1일 영화 '신과함께-인과 연(김용화 감독)'이 베일을 더킹먹튀 벗으면서 스크린 판도는 180도 뒤바뀔 전망이다. 현 박스오피스 1위 '미션 임파서블: 월드카지노 폴아웃'의 1위 천하는 아쉽게도 일주일 만에 막을 내를 것으로 에프원카지노 보인다.
올 여름 시장 내놓은 한국 영화의 첫 주자 에비앙카지노 '인랑(김지운 감독)'이 '미션 임파서블: 폴아웃'의 경쟁 상대가 되지 못하면서 '미션 임파서블: 폴아웃'은 적수없는 스크린을 점령하며 각종 신기록을 쏟아내는 것은 물론, 개봉 일주일만에 누적관객수 400만 명을 돌파했다.
하지만 '신과함께-인과 연'은 다르다. 개봉 전 분위기부터 '원맨쇼'다. 개봉 당일인 1일 오전 7시30분 시준 실시간 예매율은 67.1%를 기록 중이고, 사전 예매량만 68만7706명이다. 전편 '신과함께-죄와 벌' 누적관객수 1440만 명을 모조리 끌어 안을지는 미지수지만 '이미 1000만을 품고 달린다'는 반응에는 이견이 없다.
대외적으로는 한국 영화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경쟁이지만 내부적으로 따지고 보면 '집안싸움'이나 다름없다. 두 영화의 배급사가 모두 롯데엔터테인먼트이기 때문. 롯데엔터테인먼트는 '미션 임파서블: 폴아웃'과 '신과함께-인과 연' 개봉을 한 주 차로 확정지으면서 행복한 고민 아닌 고민을 하게 됐다.
목표는 1·2위 석권, 두 영화의 '윈윈'이다. '신과함께-인과 연' 개봉 첫 주에는 이 그림이 가능할 것으로 예측된다. 다만 관객수 차이가 크냐 적냐의 문제다. '스크린 확보'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다. 일단 1일을 기점으로 모든 스크린은 '신과함께-인과 연'에 쏠려있다. '미션 임파서블: 폴아웃'의 기세가 만만치 않지만 각 극장들은 '신과함께-인과 연'에 문을 활짝 열어둔 상태다.
이와 관련 관계자는 "편성은 각 극장들과 극장을 소유하고 있는 배급사의 권한이다. '수익'을 최우선으로 여기지만 '미션 임파서블: 폴아웃' 역시 잘나가고 있는 영화이기 때문에 롯데를 비롯한 각 배급사들은 예매율 등 객관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안배를 진행 중이다. 영화를 보고 싶어하는 관객은 물론, 한 편의 영화라도 '피해작'이 생기면 안 된다는 반응이다"고 전했다.
이어 "롯데엔터테인먼트가 영화계 주력 시장에서, 특히 여름 시장을 진두지휘 하게 될 것이라고는 불과 1년 전만 해도 상상하지 못했다. 1000만 영화를 단 한 편도 배출해내지 못했던 배급사 아니냐"며 "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싶은 마음이 클 것이다. 만년 꼴찌에서 벗어나 배급사 흥행 1위에 오를 날이 머지 않았다"고 f
덧붙였다.
1일 영화 '신과함께-인과 연(김용화 감독)'이 베일을 더킹먹튀 벗으면서 스크린 판도는 180도 뒤바뀔 전망이다. 현 박스오피스 1위 '미션 임파서블: 월드카지노 폴아웃'의 1위 천하는 아쉽게도 일주일 만에 막을 내를 것으로 에프원카지노 보인다.
올 여름 시장 내놓은 한국 영화의 첫 주자 에비앙카지노 '인랑(김지운 감독)'이 '미션 임파서블: 폴아웃'의 경쟁 상대가 되지 못하면서 '미션 임파서블: 폴아웃'은 적수없는 스크린을 점령하며 각종 신기록을 쏟아내는 것은 물론, 개봉 일주일만에 누적관객수 400만 명을 돌파했다.
하지만 '신과함께-인과 연'은 다르다. 개봉 전 분위기부터 '원맨쇼'다. 개봉 당일인 1일 오전 7시30분 시준 실시간 예매율은 67.1%를 기록 중이고, 사전 예매량만 68만7706명이다. 전편 '신과함께-죄와 벌' 누적관객수 1440만 명을 모조리 끌어 안을지는 미지수지만 '이미 1000만을 품고 달린다'는 반응에는 이견이 없다.
대외적으로는 한국 영화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경쟁이지만 내부적으로 따지고 보면 '집안싸움'이나 다름없다. 두 영화의 배급사가 모두 롯데엔터테인먼트이기 때문. 롯데엔터테인먼트는 '미션 임파서블: 폴아웃'과 '신과함께-인과 연' 개봉을 한 주 차로 확정지으면서 행복한 고민 아닌 고민을 하게 됐다.
목표는 1·2위 석권, 두 영화의 '윈윈'이다. '신과함께-인과 연' 개봉 첫 주에는 이 그림이 가능할 것으로 예측된다. 다만 관객수 차이가 크냐 적냐의 문제다. '스크린 확보'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다. 일단 1일을 기점으로 모든 스크린은 '신과함께-인과 연'에 쏠려있다. '미션 임파서블: 폴아웃'의 기세가 만만치 않지만 각 극장들은 '신과함께-인과 연'에 문을 활짝 열어둔 상태다.
이와 관련 관계자는 "편성은 각 극장들과 극장을 소유하고 있는 배급사의 권한이다. '수익'을 최우선으로 여기지만 '미션 임파서블: 폴아웃' 역시 잘나가고 있는 영화이기 때문에 롯데를 비롯한 각 배급사들은 예매율 등 객관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안배를 진행 중이다. 영화를 보고 싶어하는 관객은 물론, 한 편의 영화라도 '피해작'이 생기면 안 된다는 반응이다"고 전했다.
이어 "롯데엔터테인먼트가 영화계 주력 시장에서, 특히 여름 시장을 진두지휘 하게 될 것이라고는 불과 1년 전만 해도 상상하지 못했다. 1000만 영화를 단 한 편도 배출해내지 못했던 배급사 아니냐"며 "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싶은 마음이 클 것이다. 만년 꼴찌에서 벗어나 배급사 흥행 1위에 오를 날이 머지 않았다"고 f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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